■ 경제공부하는 방법

경제학이 아니라 생활에 필요한 경제공부를 하시려면, 굳이 두꺼운 경제학 책을 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서점에 가서 "경제기사 어쩌고 저쩌고...", "경제상식 어쩌고 저쩌고...." 하는 책을 한 두권만 사서 꿋꿋하게 읽으시면 됩니다.

굳이 이책 저책 가릴 필요가 없습니다. 진열대에 놓인 책 아무거나 짚어 들고 읽으면 됩니다. 진열대에 놓여 있다는건 그만큼 영양가 있고, 많은 사람들이 찾기 때문입니다.

경제공부는 하고 싶은데, 책 살 돈이 없다면 "백수와 함께하는 경제신문읽는법" 홈페이지라도 충실히 보십시요. 왠만한 단행본 두 세권 분량의 내용은 됩니다. 그리고 그 어떤 책보다 쉽게 풀어서 설명했습니다.

책을 독파하신 후에는 경제기사를 읽으십시요. 그렇다고 일부러 찾아 다니면서까지 읽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심심해서 미치고 환장할 때 경제기사를 읽으십시요. 수면제로 직빵입니다. ^^''
자고 일어나서도 할 일 없으면, 그땐 경제신문을 1부 사서 정독 하십시요.

그렇게 몇달만 수면제로 경제신문를 복용하시면, 약물중독에 빠지게 될겁니다. 하루라도 경제신문를 읽지 않으면 눈앞에 조국의 경제가 아롱거리는 신종 약물중독에.....

약물중독이 확인되시면 이제 하산하셔도 됩니다. 21세기 세계시민으로서의 경제적 자질을 갖췄기 때문입니다.



Copyright ⓒ [경제신문읽는법] All Rights Reserved.
홈지기 이메일 : till000@hanmail.net, [모바일 버전]